본문 바로가기
일기/맛집

행궁동 저스트 텐동(JUST TENDONG) 행리단길점

by 그래이존 2021. 10. 19.
반응형

최근 텐동이 나오는 유튜브를 보면서 이번달 안에는 먹어야지 생각했던 텐동입니다. 행궁 바로 옆에 있는 저스트 텐동은 체인점인지 모르고 우연히 들어가게 됐습니다. 저는 혼자 방문해서 1인석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1. 위치, 영업시간

영업시간

-점심시간 11:30 - 15: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저녁시간 17:00 - 21:00

 

2. 외관

누가봐도 저스트텐동입니다. 행궁을 방문해서 오른쪽 터널을 지나면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텐동을 맛있게 먹는 법은 한 그릇에 담겨 있는 튀김을 다시 접시에 옮기라고 안내를 해놨는데 이럴거면 번거롭게 한접시에 담아 놓나 생각이 들었습니다.(찐따화법) 다 깊은 뜻이 있겠죠?

 

 

저는 제일 기본인 저스트한상을 주문했습니다. 세우, 김, 가지, 버섯 튀김과 아래에는 수란과 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심심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약간 짜게 느껴지긴했지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바질과 유자샐러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유자샐러드를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바질을 선택했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유자샐러드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바질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바질 샐러드 자체가 맛있습니다.

 

 

저같이 텐동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텐동이 먹고 싶을땐 프랜차이즈의 균일한 맛을 보여주는 저스트텐동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