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맛집

[강추] 구미 형곡동 회전 스시(초밥) 맛집 - 가가스시(GAGA SUSHI)

by 그래이존 2021.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초밥 맛집을 찾았습니다.

구미 분들은 봉곡동에 있는 소풍을 많이 방문하시는데 이번 기회에 형곡동에 위치한 가가스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형곡 먹자골목 CU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찾기가 어려우니 CU를 먼저 찾고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가가스시 입간판과 식당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


접시 색깔에 따라서 가격이 상이 합니다. 색깔에 따라 1,800원 2,900원 5,000원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1,800원 일반접시도 맛과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보통 회전초밥집을 가면 중간대 가격이나 상위 가격대 접시에 있는 초밥을 먹어야 맛이 그나마 괜찮은데 가가스시는 전 메뉴가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항상 재료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시는게 느껴졌습니다.

 

 

스시 종류


사장님께서는 메뉴에 나와있는 리스트는 실제로 제공되는 종류에 비해 반도 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메뉴를 계속 개발하신다고 합니다.

식사를 하면서 사장님께서 입맛에 따라 메뉴를 추천해주시고, 적절하게 안내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맛과 스페셜메뉴


평소 해산물과 회를 즐겨하지 않고 오히려 불호에 가까운 편이고, 비린맛이 전혀 없거나 맛있는 초밥은 가끔 즐깁니다.

그래서 인지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모든 메뉴가 하나 같이 맛있었습니다. 연어 초밥의 경우 일반 초밥집에서 먹는 것과는 조금 달리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우니는 저 같이 비린맛을 싫어하는 사람은 절대 먹을 수 없는 재료라고 생각했지만, 다른 메뉴들이 맛있어서 도전했습니다. 과장이 아니라 우니는 입안에서 바다향이 확 퍼졌습니다. 비린맛이 없진 않았지만,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가스시에 방문했을 때 반드시 먹어야할 메뉴입니다.

그리고 참치회 역시 퀄리티가 아주 높았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특별메뉴는 회전테이블에서 돌아가지 않고 주문을 하면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서비스와 청결도


사장님과 직원 모두 기본적으로 서비스 마인드가 굉장히 좋습니다.

바쁘더라도 미비한 점은 없는지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듯 했고, 청결함도 큰 매장이지만 테이블 외에도 깨끗함을 유지했습니다.

예전에 지인이 방문했을 때는 회를 만들 때도 조금 두꺼운 것을 원하시면 두껍게도 만들어 주실 수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가셔서 다시한번 문의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및 포장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습니다.

포장은 바쁜시간은 어려우나, 여유있는 시간은 가능한듯 했습니다.

제가 식사를 하고 있을 때 한 분이 포장을 했는데 보통은 포장은 어려우나, 한가한 시간에는 상황에 따라 포장을 해주셨습니다. 

포장하실 경우 반드시 매장에 전화를 해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가가스시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에 등록을 하지 않으시는데 매장에 있는 손님에게 더욱 집중하고 어서 과거에 등록했다가 취소하셨다고 합니다. 그만큼 요식업에 대해 자부심이 있고 올바른 철학을 가지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총평


구미에서는 다소 비싸다고 느낄 수는 있으나 스시 퀄리티를 생각하며 오히려 저렴하지 않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과 서비스 모두 높은 가가스시 점심식사, 저녁약속으로 방문하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글은 광고료 없이 직접방문해서 작성한 글입니다.

긴 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